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5,200 원 |
실결제금액 | 85,200 원 |
과정 소개 | 사람들은 왜 수제에 열광할까요? 스타벅스를 찾는 데는 이유가 있을까요? 무한리필 연어집이 요즘에는 안보일까요? 유행 아이템인데 실패하는 이유는 뭘까요? 큰 의류매장은 왜 대로변에 있을까요? 지금부터, 그 비밀을 알려줍니다! 모든 시장이 포화상태라도, 우리의 고객은 있다! 막연하게만 알았던 소비시장의 비밀을 파헤쳐보겠습니다. 소비시장을 올바르게 바라보는 통찰력을 키우고, 시장의 동향을 알려주고, 당신만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새로운 마케팅’ 감각을 키워드리겠습니다! |
||||||||||||||||||||||
학습 대상 | 전 임직원 | ||||||||||||||||||||||
학습 목표 | 소비자들의 소비욕구와 그 근원을 파악하여, 올바른 마케팅 방향을 설정할 수 있다. 생산자와 소비자 간의 상호 작용으로 인한 소비시장의 움직임과 균형 파악하는 시장 분석을 할 수 있다. 소비와 소비시장에서 벌어지는 현상을 통해 경제 현상과 그 움직임을 이해함으로써 경제와 시장을 바라보는 시각을 넓힐 수 있다. 기존의 통념과는 다른 소비시장의 움직임과 경제현상을 살펴봄으로 비판적 시각과 분석 능력을 기를 수 있다. 불확실하고 거칠기만 한 시장의 변화를 좀 더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김영준/경제와 소비시장, 상권 전문가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