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세일즈 어드바이저 교육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27,000 원
실결제금액 27,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본 과정은 자동차 판매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에 대해 이해하고 세일즈 기법을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학습 대상 고객관계 관리가 필요한 직종의 근로자
학습 목표 1.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에 대해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2. 고객의 유형에 대해 이해하고 세일즈 기법을 적용할 수 있다.
3. 불만고객에 대해 적절한 방법으로 대처할 수 있다.
4. 고객만족과 매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윤성희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 및 고객만족
2차시 2. 고객 서비스의 구성
3차시 3. 고객 유형
4차시 4. 세일즈 질문법 및 의사소통/비언어
5차시 5. 책임/계약법 및 부서간 정보교환
6차시 6. Role Play 및 캠페인 활용/시장분석
7차시 7. MZ세대 고객의 특성 및 불만고객응대1 : MECE, 문제해결
8차시 8. 불만고객 대화2,3(BATNA 협상, 4단계 해결기법) 및 불만고객 사례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