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貪)나는 프리미엄 마케팅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70,000 원
실결제금액 7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본 과정은 비싸고 잘 팔리는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를 만들어내기 위한 기획, 론칭, 판매에 이르는 마케팅 전 영역에 걸친 차별화된 관점과 실행전략을 학습할 수 있으며, 국내에 덜 알려지고 론칭되지 않은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의 마케팅 사례부터 국내의 우수한 사례들의 실전 경험을 제시한다.
학습 대상 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 모든 임직원 
실제 제품의 마케팅, 세일즈를 담당하는 영업·마케팅 등 관련부서 실무자
제품 및 서비스의 상품 기획자 혹은 브랜드 관리자​
학습 목표 1. 직장인이라면 기본으로 가져야 할 마케팅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2. 어렵고 힘들게만 느껴졌던 프리미엄 마케팅 방법론을 강사의 경험과 사례를 통해 학습한다.
3. 최근 주목받는 국내외 프리미엄 마케팅 사례를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최연미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드는 마케팅의 힘
2차시 2. 프리미엄 버거 열풍, 쉐이크쉑 국내 런칭 풀스토리
3차시 3. 브랜드를 도와주는 조력자, 열성팬 고객을 만드는 법
4차시 4.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이 프리미엄을 만든다.
5차시 5. 고객들의 긍정 에너지를 모아라. 커뮤니티 마케팅
6차시 6. 확고한 브랜드 철학으로 뚝심 있게 끌고 가라.
7차시 7. 컬래버레이션으로 새로운 가치를 올려라
8차시 8. 프리미엄 디자인
9차시 9. 한 가지 이야기에 집중하라. 군더더기 없는 스토리텔링의 힘
10차시 10. 4차 산업 혁명과 마케팅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