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70,000 원 |
실결제금액 | 70,000 원 |
과정 소개 | 본 과정은 비싸고 잘 팔리는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를 만들어내기 위한 기획, 론칭, 판매에 이르는 마케팅 전 영역에 걸친 차별화된 관점과 실행전략을 학습할 수 있으며, 국내에 덜 알려지고 론칭되지 않은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의 마케팅 사례부터 국내의 우수한 사례들의 실전 경험을 제시한다. | ||||||||||||||||||||||
학습 대상 | 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 모든 임직원 실제 제품의 마케팅, 세일즈를 담당하는 영업·마케팅 등 관련부서 실무자 제품 및 서비스의 상품 기획자 혹은 브랜드 관리자 |
||||||||||||||||||||||
학습 목표 | 1. 직장인이라면 기본으로 가져야 할 마케팅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2. 어렵고 힘들게만 느껴졌던 프리미엄 마케팅 방법론을 강사의 경험과 사례를 통해 학습한다. 3. 최근 주목받는 국내외 프리미엄 마케팅 사례를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최연미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