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 콕! 마케팅 기획의 핵심과 실행전략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6일 ~ 2024년 12월 26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0,000 원
실결제금액 6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보편적인 마케팅 이론이 잘 맞지 않는다고 느껴진다면? 우리에게 필요한 마케팅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다양한 마케팅의 핵심적인 이론들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사례와 함께 전략을 제시한다.
학습 대상 실무적으로 마케팅을 이해하길 원하는 마케팅 관련 업무 담당자
학습 목표 마케팅의 핵심이론을 최근 이슈와 사례를 중심으로 체계적으로 이해한다.
전략 수립이 아닌 전략 실행을 중점으로 마케팅 전략을 구체적으로 이해한다.​
교수 소개

이동호 대표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마케팅의 시작
2차시 2. 외부환경 분석
3차시 3. 3C 분석
4차시 4. 전략 기획 방향 설정
5차시 5. Targeting & Positioning
6차시 6. 마케팅 Mix 1
7차시 7. 마케팅 Mix 2
8차시 8. 업종별 실행 전략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