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6일 ~ 2024년 12월 26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110,000 원 |
실결제금액 | 110,000 원 |
과정 소개 | 직업능력개발훈련기준(NCS)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의 능력단위를 체화할 수 있는 핵심강의로서, NCS 학습모듈을 기반으로 한 학습내용 및 NCS 집필진의 직무 활용팁 강의를 통해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
학습 대상 | e커머스 마케팅 관리 실무 능력 함양을 원하는 전직원 | ||||||||||||||||||||||||||||||||||
학습 목표 | 전자상거래를 통해 콘텐츠 전략을 수립한 후 마케팅을 실행하고, 뉴미디어 마케팅과 연동할 수 있다. 전자상거래에서 자사 상품의 매출액 확대 및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한 마케팅을 실행한 후,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차후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이수욱 (광운대 교수)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