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 콕! 바로 쓰는 e커머스 마케팅 관리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6일 ~ 2024년 12월 26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10,000 원
실결제금액 11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직업능력개발훈련기준(NCS)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의 능력단위를 체화할 수 있는 핵심강의로서, NCS 학습모듈을 기반으로 한 학습내용 및 NCS 집필진의 직무 활용팁 강의를 통해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습 대상 e커머스 마케팅 관리 실무 능력 함양을 원하는 전직원
학습 목표 전자상거래를 통해 콘텐츠 전략을 수립한 후 마케팅을 실행하고, 뉴미디어 마케팅과 연동할 수 있다.
전자상거래에서 자사 상품의 매출액 확대 및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한 마케팅을 실행한 후,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차후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이수욱 (광운대 교수)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콘텐츠전략수립하기 (마케팅동향탐색)
2차시 2. 콘텐츠전략수립하기 (콘텐츠전략방향수립)
3차시 3. 콘텐츠전략수립하기 (실행전략의구체화)
4차시 4.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계획탐색)
5차시 5.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실행계획의목표와마케팅기법선택1)
6차시 6.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실행계획의목표와마케팅기법선택2)
7차시 7.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실행계획)
8차시 8. 뉴미디어마케팅연동하기 (뉴미디어매체분석)
9차시 9. 뉴미디어마케팅연동하기 (뉴미디어매체별마케팅계획)
10차시 10. 뉴미디어마케팅연동하기 (뉴미디어마케팅연동및관리)
11차시 11. 마케팅성과측정하기 (성과측정계획수립)
12차시 12. 마케팅성과측정하기 (성과측정기준수립과평가요소도출)
13차시 13. 마케팅성과측정하기 (마케팅성과측정)
14차시 14. 마케팅성과측정하기 (마케팅성과보고서작성)
15차시 15. 마케팅결과활용하기 (마케팅결과보고서분석)
16차시 16. 마케팅결과활용하기 (마케팅분석결과적용)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