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 콕! 홍보의 핵심과 실행전략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6일 ~ 2024년 12월 26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0,000 원
실결제금액 6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오늘날의 홍보는 정보를 제공하고 공중의 반응을 살피며 관계 구축을 하는데 목적이 있다. 최근 트렌드에 맞춰 쌍방향적이고 상호작용적인 홍보를 위해 어떻게 해야 할지 홍보의 세부분야를 학습하며 알아가자.
학습 대상 마케팅이나 영업을 담당하면서도 홍보도 잘하고 싶다고 느끼는 직장인
홍보를 담당하지만 통합적 관점에서 홍보를 실행하고자 하는 홍보맨​
학습 목표 통합적 마케팅 커뮤케이션 관점에서 홍보의 개념과 방법을 실무적으로 이해한다.
미디어에 대한 효과적 대응과 채널별로 적합한 홍보 방법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홍보전략을 강구한다.​
교수 소개

이동호 대표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홍보의 이해
2차시 2. PR 실무 프로세스
3차시 3. IMC와 홍보
4차시 4. 뉴미디어 홍보
5차시 5. 홍보전문가와 언론홍보
6차시 6. 미디어 퍼블리시티
7차시 7. 보도자료
8차시 8.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