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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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115,000 원 |
실결제금액 | 115,000 원 |
과정 소개 | 정신과 의사가 전해주는 의사들의 스트레스 관리법과 자기조절 기법 제시, 의사 및 환자 대상 설문조사를 통해 의료인과 환자의 시각 차이를 조명하여 고객 CS의 필요성을 고취시키고, 고객의 마음을 읽어주는 진료법 제시로 고객들에게 신뢰받은 의사로 나아갈 수 있도록 구성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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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병원(의료기관) 임직원 및 병원(의료기관) 의사 | ||||||||||||||||||
학습 목표 | 환자, 의사, 치료진 간의 갈등뿐만 아니라, 왜곡된 지각으로 인한 갈등과 분노, 연민, 공감, 환자와의 대화 등 의사 스스로의 관리를 할 수 있다. 고객중심 병원의 철학과 핵심 가치 추구로 고객이 행복한 병원을 만들 수 있다. 고객을 대하는 요소들에 대해 파악하고, 이를 개선시켜 병원 CS 스킬을 높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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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이병철(한강성심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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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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