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용대리의 백만인과 소통하는 SNS노하우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00,000 원
실결제금액 10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온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체계(Frame)와 프로세스(Process)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실전 사례를 통해 선수 학습한 마케팅 이론을 현업에서 즉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학습 대상 마케팅 실무 담당자 및 예정자 (전 직급/직무 적용 가능)
학습 목표 온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체계(Frame)와 프로세스(Process)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실전 사례를 통해 선수 학습한 마케팅 이론을 현업에서 즉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교수 소개

이승윤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누구나 알지만 누구나 할 수 없는 온라인 마케팅
2차시 2. 달용대리, 마케팅 부서로 발령받다.
3차시 3. 달용대리, 소비자 심리를 학습하다.
4차시 4. 인스타그램으로 신제품 홍보하기
5차시 5. 달용대리! 페이스북 마케팅에 도전!
6차시 6. 네? 홈페이지 관리요?
7차시 7. 척척부장의 쉽게 따라하는 포토샵-1
8차시 8. 척척부장의 쉽게 따라하는 포토샵-2
9차시 9. 척척부장의 쉽게 따라하는 포토샵-3
10차시 10. 부장님! 홈페이지 수정은 어떻게 하죠?
11차시 11. 유튜브로 동영상 홍보하기
12차시 12. 달용의 파워블로거 따라잡기-1
13차시 13. 달용의 파워블로거 따라잡기-2
14차시 14. 온라인 마케팅 기획이론 - 1
15차시 15. 온라인 마케팅 기획이론 - 2
16차시 16. 달용의 파워블로거 따라잡기-3
17차시 17. 블로그와 함께 활용하는 체험단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