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성공전략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0,000 원
실결제금액 6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새로운 마케팅의 시대가 열리다! 
현재 마케팅 분야에서는 디지털을 중심으로 한 일대 혁명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바야흐로 디지털 마케팅의 시대가 도래한 것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이며, 이러한 변화의 흐름 속에서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정에서는 디지털 마케팅의 정의와 변화에 대한 이해,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한 구체적 전략 수립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시대의 도래에 따른 주요 마케팅 키워드를 익히고 각 마케팅 채널에 꼭 맞는 전략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학습 대상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개념과 실제 사례를 알고 토대로 실제 현업에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자 하는 마케팅 담당자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툴과 프레임워크, 채널별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습득하고자 하는 마케팅 담당자
디지털 마케팅 시대의 도래에 따른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 및 인사이트를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 목표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변화를 이해하고 이를 토대로 디지털 마케팅 시대와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툴 및 채널을 알고 채널별로 차별화된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의 고객 특성과 디지털 도입에 따른 새로운 마케팅 매트릭스를 익히고 실질적 성과 창출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로드맵을 세울 수 있습니다.​
교수 소개

이승윤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
2차시 2. 웹 사이트 마케팅의 이해
3차시 3. 검색엔진 및 키워드 마케팅의 이해
4차시 4. 온라인 광고 마케팅의 이해
5차시 5. 온라인 비디오 마케팅의 이해
6차시 6. 블로그 마케팅의 이해
7차시 7. 모바일 마케팅의 이해
8차시 8.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해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