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로 배우는 알기쉬운 경영기초-마케팅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09월 30일 ~ 2024년 10월 30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90,000 원
실결제금액 9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21세기에서 경제학은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고, 경제활동에 더 지혜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경제정책이 달성할 수 있는 것과 그 한계를 이해할 수 있게 되기 때문에 반드시 공부해야 할 필수학문이다.
본 과정은 이와 같은 의무를 보다 잘 수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다.​
학습 대상 기본적 경제지식을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경제적 의사결정에 대해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경제학을 체계적으로 공부하고자 하는 모든 기업의 임직원​
학습 목표 경제학의 주요이론과 사례를 확인하고 이해할 수 있다.
경제학적 사고방식을 통해 합리적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다.
경제학의 주요이론을 이해하고 이를 실무에 적용시킬 수 있다.​
교수 소개

김용석(이러닝코리아)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마케팅 기본개념(1)
2차시 2. 마케팅 기본개념(2)
3차시 3. 마케팅 전략(1)
4차시 4. 마케팅 전략(2)
5차시 5. 소비자 행동분석(1)
6차시 6. 소비자 행동분석(2)
7차시 7. 소비자 행동분석(3)
8차시 8.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1)
9차시 9.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2)
10차시 10.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3)
11차시 11. 제품/서비스 전략(1)
12차시 12. 제품/서비스 전략(2)
13차시 13. 제품/서비스 전략(3)
14차시 14. 가격전략
15차시 15. 유통전략
16차시 16. 촉진전략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