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시대, 브랜딩하라! 차별화하라!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90,000 원
실결제금액 9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많은 이들이 브랜딩의 중요성을 알고는 있지만, 정작 브랜딩에 대한 정확한 개념과 사례를 설명하는 과정은 많지 않다. 본 과정은 성공한 기업들이 어떻게 브랜딩에 성공하게 되었는지, 나아가 어째서 브랜딩이 중요한지를 
기초개념부터 쉽고 친근하게 설명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 컨셉을 어떻게 개인과 국가, 기업의 문화로 녹여낼 수 있는지까지 다루고 있어, 브랜딩의 지침서와 같은 과정이 될 수 있다.​
학습 대상 기업 마케팅 담당 부서의 임직원
기업브랜드 전략에 대해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차별화된 마케팅을 원하는 모든 기업의 임직원​
학습 목표 브랜딩의 기본개념과 적용 사례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브랜딩의 중요성과 성공사례에 대해 알 수 있다.
개인과 기업, 국가 브랜딩전략에 대해 알 수 있다.​
교수 소개

권기철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감성의 시대, 브랜드 시대가 도래하였다
2차시 2. 브랜드&브랜딩, 나를 파는 마케팅, 나를 만드는 브랜딩
3차시 3. 강한 브랜드 만들기 - 강한 브랜드의 4가지 요소
4차시 4. 브랜드전략, 브랜드이미지 만들기
5차시 5. 국가를 브랜딩 하라(1) - 국가브랜드의 의미
6차시 6. 국가를 브랜딩 하라(2) - 국가 브랜딩의 원조 뉴질랜드
7차시 7. 국가를 브랜딩 하라(3) - 홍콩 Asia’s World City
8차시 8. 국가를 브랜딩 하라(4) - 신뢰와 리더쉽 (독일)
9차시 9. 도시를 브랜딩 하라 - 포루투
10차시 10. 디자인을 브랜딩하라 - 아우디와 BMW
11차시 11. 항공서비스를 브랜딩하라 - JetBlue사례
12차시 12. 스토리를 브랜딩하라 - 파타고니아 사례
13차시 13. 친환경을 브랜딩하라 - 더 바디샵 사례
14차시 14. 퍼스널브랜딩(1) - 개인도 브랜딩하는 시대
15차시 15. 퍼스널브랜딩(2) - 트럼프, 리차드 브랜슨, 마크 래빈슨
16차시 16. 퍼스널브랜딩(3) - 나를 브랜딩 해보자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