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통(心通) 커뮤니케이션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90,000 원
실결제금액 9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다양한 인종, 다양한 세대가 함께 어우러져 살아가는 대한민국에서 언제나 핫한 이슈는 ‘소통’이다. 
타 과정들과 차별화가 가능하도록 커뮤니케이션과 심리학이라는 융합을 통해 업무적 소통을 기업 내/외부뿐 아니라 스스로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의 사기를 높일 수 있는 정서적∙ 창의적 소통에 대한 학습을 한다.​
학습 대상 기획, 마케팅 직무 신규진입자 및 전 직원 대상 
커뮤니케이션에 어려움을 겪는 직장인​
학습 목표 소통의 필요성에 대해 여러가지 관점으로 설명할 수 있다. 
소통을 잘하는 방법에 대해 요약할 수 있다. 
시대 흐름에 맞는 소통 활용법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손석한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왜 매번 커뮤니케이션일까
2차시 2. 비즈니스&패밀리 커뮤니케이션
3차시 3. 세계는 하나
4차시 4. 심리와 소통의 콜라보레이션
5차시 5. 소통의 왕도: 듣기
6차시 6. 질문을 잘하는 법
7차시 7. 대답을 잘하는 법
8차시 8. 비언어적 의사소통
9차시 9. 자기 주장 시대
10차시 10. 네일숍의 미남_기업의 심리 수단
11차시 11. 강남 스타일 소통 따라하기
12차시 12. 건강한 공유 커뮤니케이션
13차시 13. 통쾌 복수, 유쾌 지시, 상쾌 협력
14차시 14. 역이용 소통
15차시 15. 내 맘은 누가 알아줄까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