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0,000 원 |
실결제금액 | 80,000 원 |
과정 소개 | 회사의 성과향상에 가장 중요한 능력은 그 회사의 마케팅 능력이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성과향상을 위해선 기본적인 마케팅관련 지식은 필수이며 각 회사의 사정에 맞는 마케팅 기법을 선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수많은 정보의 홍수속에 소비자의 심리를 이해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교육과정의 필요성이 절실한 시점이다. | ||||||||||||||||||||||||||||||||||
학습 대상 | 마케팅 관련 부서의 실무자 기획관련부서의 실무자 성과향상을 원하는 기업의 모든 임직원 |
||||||||||||||||||||||||||||||||||
학습 목표 | 본인의 회사에 적합한 마케팅 기법을 도출해낼 수 있다. 소비자의 심리와 마케팅의 연관관계를 이해한다. 소비자의 심리를 이해하고 이를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김용석(이러닝코리아 대표)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