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0,000 원 |
실결제금액 | 80,000 원 |
과정 소개 | 학습자가 공감할 수 있는 커피 산업의 구체적인 사례를 바탕으로 전략 포인트를 도출하였습니다. 시간을 관통하는 롱런의 기술을 통해 기업 환경의 급변에도 도태하지 않으며 지속성장을 할 수 있는 주요 원칙을 학습하고 전략기획 및 관련 실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
학습 대상 | 비즈니스 전략 수립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부서의 임직원 신사업, 신상품 기획 업무를 추진하고 있거나 관심이 있는 임직원 |
||||||||||||||||||||||||||||||||||||
학습 목표 | 사례를 통해 롱런하는 기업 및 브랜드의 핵심 성공 요인을 파악하고, 장수 기업의 롱런 전략을 분석할 수 있다. 롱런하는 브랜드를 위한 가치 창조 및 차별화 전략을 파악하고, 기업이나 조직에서 활용가능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끊임 없는 성장과 지속가능한 경영으로 위기에 강한 기업으로 성장하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살아남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김민주(리드앤리더 대표이사)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