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6일 ~ 2024년 12월 26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100,000 원 |
실결제금액 | 100,000 원 |
과정 소개 | 변화하는 병원의 환경과 무한 경쟁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의료인은 서비스인으로 자신의 능력을 계발해야 한다. 본 과정은 모든 의료기관의 직원이 고객 응대를 하는 의료 현장에서 의료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적 의료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서비스 응대 지식을 제공한다. | ||||||||||||||||||||||||||||||||||||||||||
학습 대상 | 의사, 간호사 및 간호 조무사, 원무과직원, 진료지원부서 직원, 요양보호사, 간병인 등 의료기관 종사자 | ||||||||||||||||||||||||||||||||||||||||||
학습 목표 | 의료서비스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의료현장에서 만나고 있는 고객의 의미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병원 현장에서 긍정적이고 호감을 주는 병원의 이미지에 대해 알 수 있다. 고객불만의 원인 및 해결 프로세스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박진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