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가 아닌 고객으로! 병원 CS 리더 되기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6일 ~ 2024년 12월 26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90,000 원
실결제금액 9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변화하는 병원의 환경과 무한 경쟁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의료인은 서비스인으로 자신의 능력을 계발해야 한다. 본 과정은 의료 현장에 입문한 신입 직원을 위한 과정으로, 의료인이 갖추어야 할 기본적 의료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서비스 응대 지식을 제공한다.
학습 대상 의사, 간호사 및 간호 조무사, 원무과직원, 진료지원부서 직원, 요양보호사, 간병인, 의료기관 종사자 등
학습 목표 21세기 의료서비스의 변화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병원 현장에서 긍정적이고 호감을 주는 병원의 이미지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100-1=0이 되는 병원 서비스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고객과의 대화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및 응대 화법을 익힐 수 있다.
고객불만의 원인 및 해결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교수 소개

박진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고객의 가치인식과 서비스 마인드
2차시 2. 21세기 의료서비스의 변화
3차시 3. SMART한 신입직원 되기
4차시 4. 단정하고 세련된 용모와 복장
5차시 5. TA를 활용한 환자 응대 방법
6차시 6. 성공하는 직원의 자기 관리
7차시 7. 호감을 주는 병원 이미지
8차시 8. 마음을 열어주는 인사
9차시 9. 정중함을 주는 자세와 매너
10차시 10. 보이지 않는 병원 이미지, 전화응대
11차시 11. 고객 감동을 전하는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12차시 12. 100-1=0이 되는 병원서비스
13차시 13. 우리 병원 서비스 점검
14차시 14. 부서별 MOT 이해
15차시 15. 고객 불만 발생원인
16차시 16. 고객 불만 해결 프로세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