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120,000 원 |
실결제금액 | 120,000 원 |
과정 소개 | 조직이나 기업에서는 주어진 경영환경에서 성과창출을 도모하기 위해 각별한 노력을 기울입니다. 경영전략 및 기획업무 담당자들을 위한 본 과정은 경영전략의 총괄적 관리능력을 키우고 전사적인 안목을 함양하고, M&A, 브랜드, 리스크관리 등의 세부전략 주제들을 학습합니다. | ||||||||||||||||||||||||||||||||||||||||||||||||||
학습 대상 | 경영전략 및 기획업무 담당자 신사업 발굴 및 실행 담당자 재무기획, 재무전략, 감사 업무 담당자 마케팅, 브랜드 업무 담당자 |
||||||||||||||||||||||||||||||||||||||||||||||||||
학습 목표 | 경영전략의 역사와 주요 전략이론을 이해한다. 성공적인 신사업 아이템 발굴을 위한 주요 기법을 습득한다. 게임이론의 개념을 통해 전략 수립의 방법론을 익힌다. 성공적 M&A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 경영현장에 꼭 필요한 리스크관리 Know-How를 습득한다. 브랜드의 중요성과 브랜드전략의 기본을 이해하고 적용하게 한다. 빅데이터 등장배경, 개념 및 분류체계를 명확히 이해한다. 기업의 전략 실행력 강화 방안 및 주요 기법에 대하여 이해한다. |
||||||||||||||||||||||||||||||||||||||||||||||||||
교수 소개 | 이동현 - 가톨릭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