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터치! 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킬업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09월 30일 ~ 2024년 10월 30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000 원
실결제금액 5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서비스 접점에서 내부직원 및 외부 불만고객을 응대하는데 있어서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은 날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본 과정은 서비스 접점 직원이나 불만고객 2차 응대자, 또는 서비스 리더 등을 위한 과정으로, 형식적 서비스가 아닌 상황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익히고 응대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현업에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학습 대상 서비스 접점 직원 및 불만고객 2차 응대자 및 서비스 리더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이 있는 관리자​
학습 목표 감성서비스커뮤니케이션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파악한다.
형식적 서비스가 아닌 상황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익히고 응대할 수 있다.
다양한 고객의 유형을 파악하고 그에 적합한 불만 응대유형에 맞게 표현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조강혜

HIM교육연구소 소장​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2차시 2. 접점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3차시 3. 감성커뮤니케이션 1
4차시 4. 감성커뮤니케이션 2
5차시 5. 고객유형별 커뮤니케이션
6차시 6. 고객 불만의 이해
7차시 7. 불만고객 커뮤니케이션 1
8차시 8. 불만고객 커뮤니케이션 2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