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50,000 원 |
실결제금액 | 50,000 원 |
과정 소개 | 빠른 속도로 다변화하고 있는 경영환경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를 읽는 능력이 필요하다. 본 과정은 마케팅 활동 중 STP전략에 관한 기초 이론들의 핵심내용과 포지셔닝 활동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실천방법에 대해 다루고 있다. | ||||||||||||||||||
학습 대상 | 마케팅/영업/기획 업무 담당자, 프로 마케터가 되기 위해 배경 지식을 쌓고자 하는 마케터 | ||||||||||||||||||
학습 목표 | STP 전략에 대해 실무에 맞게 개념을 정립하고 도입 방법을 이해한다.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의 선정, 포지셔닝을 프로세스에 맞게 습득한다. 포지셔닝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 |
||||||||||||||||||
교수 소개 | 구자룡 (주)밸류바인 대표컨설턴트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