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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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50,000 원 |
실결제금액 | 50,000 원 |
과정 소개 | 최근 서비스직의 동향은 고객의 근본적 욕구를 이해하여 유연하고 창의적인 서비스를 생산 및 관리 할 수 있는 능력을 요구한다. 이에, 본 과정에서는 변화하는 서비스 흐름과 고객만족을 위한 기본을 소개하고, MOT 응대 프로세스를 활용한 고객응대기법 제시하는 것을 중심으로 교육내용을 구성하였다. | ||||||||||||||||||
학습 대상 | 고객 응대 시 기본적 서비스 응대가 필요한 접점 직원 및 관리자 서비스 기본 응대 매뉴얼이 필요한 기업 및 CS담당자 및 리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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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최근 고객만족의 흐름을 이해하고 접점 직원의 자신의 서비스 제공의 기본 목표를 인식한다. 기본적 기본 응대를 파악하고 접점 별 응대 프로세스를 기획할 수 있다. 현장 접점 서비스 직원에게 올바른 서비스 응대 기법을 제안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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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조강혜 HIM교육연구소 소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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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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