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친절서비스와 비즈니스 매너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09월 30일 ~ 2024년 10월 30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000 원
실결제금액 5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최근 서비스직의 동향은 고객의 근본적 욕구를 이해하여 유연하고 창의적인 서비스를 생산 및 관리 할 수 있는 능력을 요구한다. 이에, 본 과정에서는 변화하는 서비스 흐름과 고객만족을 위한 기본을 소개하고, MOT 응대 프로세스를 활용한 고객응대기법 제시하는 것을 중심으로 교육내용을 구성하였다.
학습 대상 고객 응대 시 기본적 서비스 응대가 필요한 접점 직원 및 관리자
서비스 기본 응대 매뉴얼이 필요한 기업 및 CS담당자 및 리더​
학습 목표 최근 고객만족의 흐름을 이해하고 접점 직원의 자신의 서비스 제공의 기본 목표를 인식한다.
기본적 기본 응대를 파악하고 접점 별 응대 프로세스를 기획할 수 있다.
현장 접점 서비스 직원에게 올바른 서비스 응대 기법을 제안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조강혜

HIM교육연구소 소장​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서비스의 이해
2차시 2. 서비스 태도
3차시 3. 서비스고객의 심리 이해
4차시 4. 서비스 이미지 1
5차시 5. 서비스 이미지 2
6차시 6. MOT 1
7차시 7. MOT 2
8차시 8. 직장예절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