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사랑받는 비즈니스 매너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09월 30일 ~ 2024년 10월 30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0,000 원
실결제금액 6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멋진 비즈니스 매너는 성공하는 직장인의 첫걸음!
직장인의 기본 중의 기본인 비즈니스 매너에 대해서 쉽게 이해하고 스스로 실습해볼 수 있도록 구성한 과정입니다. 
매너 마인드, 이미지 메이킹, 관계별 매너, 글로벌 매너를 사례와 자세한 설명을 통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학습 대상 신입사원~대리 1,2년차 직장인
판매 및 영업 등 고객응대 업무 종사자
對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업무성과를 높이고자하는 기업의 임직원​
학습 목표 비즈니스 매너의 기본개념과 이미지의 중요성을 알고 이를 점검하여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1:1, 1:多, 글로벌 등 비즈니스의 각 상황에서 생길 수 있는 매너 관련 문제에 대해서 알아보고 올바르게 대처할 수 있다.​
교수 소개

강희선(한국서비스 에듀센터)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매너가 실력이다
2차시 2. 호감 주는 이미지는 사람을 부른다
3차시 3. 친절, 그 후로도 오랫동안 추억된다
4차시 4. 표정은 최고의 커뮤니케이션이다
5차시 5. 자세는 마음의 거울이다
6차시 6. 용모 복장은 나를 표현하는 또 다른 명함이다
7차시 7. 인사는 인간관계의 시작이다
8차시 8. 업무의 효율을 높이는 보고, 지시 에티켓
9차시 9. 바른 대화 매너
10차시 10. 상상 속의 그대는 전화 미인
11차시 11. 고객응대 직원의 태도가 회사 이미지를 좌우한다
12차시 12. 방문 시 당신의 모습은 회사의 대표이다
13차시 13. 소개와 명함으로 인맥을 관리하라
14차시 14. 좋은 매너와 태도가 고객을 행복하게 만든다
15차시 15. 국제 이문화 이해하기
16차시 16. 비즈니스 테이블 매너
17차시 17. 해외출장 에티켓
18차시 18. 해외출장 A to Z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