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50,000 원 |
실결제금액 | 50,000 원 |
과정 소개 | 기업이나 조직에서는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와 혁신에 목말라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이 필요한 담당자들에게는 그렇겠지요. 본 과정은 상품기획, 마케팅, R&D 등 직무 뿐 아니라 혁신과 창의력을 요하는 대상을 위한 과정입니다. 본 과정의 학습을 통해 창의와 혁신의 개념을 이해하고 창의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또한, 사용자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기회 및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관찰조사 기법과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경험 기반의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학습함으로써 현업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들을 성찰합니다. | ||||||||||||||||||
학습 대상 | 직급과 상관없이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이 필요한 담당자 (상품기획, 마케팅, R&D 등) | ||||||||||||||||||
학습 목표 | 창의와 혁신의 개념을 이해하고 창의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한다. 사용자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기회 및 Idea를 발굴하기 위한 관찰조사 기법 및 Ideation Process를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Idea를 효율적으로 도출하는 Ideation의 방법 및 Facilitation 방법을 익히고 활용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김은영 (주)디아이디어그룹 설립자&대표 연세대학교 생활과학대학원 디자인경영외래교수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