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크리에이션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80,000 원
실결제금액 8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이해하고 브랜드의 개성구축, 차별화, 감성화를 위한 HOW, 
그리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개발하고 브랜드를 확장화 가는 방법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과정입니다.​
학습 대상 기업의 임직원
브랜드의 마케팅 및 홍보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디자인 연구개발 및 상품개발 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브랜드 개발과 프리미엄 브랜딩에 관심이 있는 학습자​
학습 목표 브랜드의 의미와 가치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브랜드 차별화와 개성구축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프리미엄 브랜딩과 확장하는 노하우를 알고 실천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조세현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브랜드와 브랜드 윤리
2차시 2. 윤리적 소비자와 윤리적브랜드
3차시 3. 브랜드와 소비자 1
4차시 4. 브랜드와 소비자 2
5차시 5. 브랜드 아이덴티티
6차시 6. 브랜드 개성 구축
7차시 7. 브랜드 차별화
8차시 8. 브랜드 감성화
9차시 9. 브랜드 아우라
10차시 10. 아우라 스토리텔링
11차시 11. 아우라를 강화하는 호스피탈리티
12차시 12. 브랜드 가치평가
13차시 13. 프리미엄 브랜드와 체험경제
14차시 14. 프리미엄 브랜딩
15차시 15. 브랜드 레버리징
16차시 16. 브랜드 확장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