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0,000 원 |
실결제금액 | 80,000 원 |
과정 소개 |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이해하고 브랜드의 개성구축, 차별화, 감성화를 위한 HOW, 그리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개발하고 브랜드를 확장화 가는 방법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과정입니다. |
||||||||||||||||||||||||||||||||||
학습 대상 | 기업의 임직원 브랜드의 마케팅 및 홍보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디자인 연구개발 및 상품개발 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브랜드 개발과 프리미엄 브랜딩에 관심이 있는 학습자 |
||||||||||||||||||||||||||||||||||
학습 목표 | 브랜드의 의미와 가치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브랜드 차별화와 개성구축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프리미엄 브랜딩과 확장하는 노하우를 알고 실천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조세현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