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생존의 MUST! 강력한 기업브랜드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20,000 원
실결제금액 2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기업에서 브랜드는 그 기업의 방향성과 추구하고자 하는 가치를 뜻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마케팅, 브랜드 업무 담당자나 브랜드 중심의 기업경영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관련 업무 종사자들을 위한 과정입니다. 브랜드의 중요성과 브랜드전략의 기본을 이해하고 적용해봄으로써 브랜드 강화를 위해 실무적으로 점검하고 수행하여야 할 기본적인 과제를 명확히 인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과정을 학습함으로써 기업 브랜드 강화의 성공사례를 깊이 있게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하기 위해 반드시 수행하여야 할 사항들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학습 대상 마케팅/커뮤니케이션/브랜드 업무 담당자, 브랜드 중심의 기업경영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관련 업무 종사자
학습 목표 브랜드의 중요성과 브랜드전략의 기본을 이해하고 적용하게 한다.
기업브랜드 강화를 위해 실무적으로 점검하고 수행하여야 할 기본적인 과제를 명확히 인식하게 한다.​
교수 소개

황부영

브랜다임앤파트너즈 컨설턴트​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브랜드와 브랜드전략
2차시 2. 기업브랜드 강화 사례 연구
3차시 3. 기업브랜드 강화 체크포인트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