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20,000 원 |
실결제금액 | 20,000 원 |
과정 소개 | 기업에서 브랜드는 그 기업의 방향성과 추구하고자 하는 가치를 뜻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마케팅, 브랜드 업무 담당자나 브랜드 중심의 기업경영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관련 업무 종사자들을 위한 과정입니다. 브랜드의 중요성과 브랜드전략의 기본을 이해하고 적용해봄으로써 브랜드 강화를 위해 실무적으로 점검하고 수행하여야 할 기본적인 과제를 명확히 인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과정을 학습함으로써 기업 브랜드 강화의 성공사례를 깊이 있게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하기 위해 반드시 수행하여야 할 사항들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
학습 대상 | 마케팅/커뮤니케이션/브랜드 업무 담당자, 브랜드 중심의 기업경영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관련 업무 종사자 | ||||||||||||||||||
학습 목표 | 브랜드의 중요성과 브랜드전략의 기본을 이해하고 적용하게 한다. 기업브랜드 강화를 위해 실무적으로 점검하고 수행하여야 할 기본적인 과제를 명확히 인식하게 한다. |
||||||||||||||||||
교수 소개 | 황부영 브랜다임앤파트너즈 컨설턴트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