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0,000 원 |
실결제금액 | 80,000 원 |
과정 소개 |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경영! 기업의 운명을 좌우할 만한 강력한 브랜드 구축이 기업 전략의 핵심 이슈로 떠오르는 지금, 본 과정을 통해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여 고객만족과 기업 가치를 극대화하며, 지속적인 수익 창출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을 것입니다. |
||||||||||||||||||||||||||||||||||
학습 대상 | 마케팅, 영업, 경영전략 업무 담당자 브랜드경영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하는 기업의 임직원 브랜드 경영에 대한 체계적 지식 습득을 필요로 하는 직장인 |
||||||||||||||||||||||||||||||||||
학습 목표 | 브랜드가 무엇인지 기본적인 내용을 설명할 수 있다. 브랜드를 차별화하고 강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타 브랜드 경영의 성공 사례를 통해 실무에 적용시킬 수 있는 자신만의 경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심재희(브랜드아큐멘)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