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경영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80,000 원
실결제금액 8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경영!
기업의 운명을 좌우할 만한 강력한 브랜드 구축이 기업 전략의 핵심 이슈로 떠오르는 지금, 
본 과정을 통해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여 고객만족과 기업 가치를 극대화하며, 지속적인 수익 창출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학습 대상 마케팅, 영업, 경영전략 업무 담당자
브랜드경영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하는 기업의 임직원
브랜드 경영에 대한 체계적 지식 습득을 필요로 하는 직장인​
학습 목표 브랜드가 무엇인지 기본적인 내용을 설명할 수 있다.
브랜드를 차별화하고 강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타 브랜드 경영의 성공 사례를 통해 실무에 적용시킬 수 있는 자신만의 경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심재희(브랜드아큐멘)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브랜드의 정의
2차시 2.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3차시 3. 브랜드 아키텍처 시스템
4차시 4. 브랜드 확장과 포지셔닝
5차시 5. 브랜드 법적 관리
6차시 6. 브랜드 네이밍
7차시 7. 브랜드 디자인
8차시 8.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9차시 9. On Branding
10차시 10. 감성 브랜드
11차시 11. 브랜드 문화 구축
12차시 12. 브랜드 스토리텔링
13차시 13. 트렌드 와칭
14차시 14. 제품 브랜드 성공사례
15차시 15. 서비스 브랜드 성공사례
16차시 16. 국가브랜드, 도시브랜드 성공사례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