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디지털마케팅으로 내 브랜드 레벨업 시키기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80,000 원
실결제금액 8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반응하는 컨텐츠에 대해 알수있고 그 컨텐츠를 활용하여 SNS마케팅의 목표와 방향성을 바로 알고, 실무적인 활용과 성공적 SNS마케팅을 배울수 있는 과정이다. 
매출향상의 아이템 키워드를 비롯하여 온라인 판매 매출 공식에 따른 실제 매출증대 효과 및 마케팅 성공을 위한 여러가지 대안들을 제시하며 SNS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학습을 기대할 수 있는 과정이다.​
학습 대상 마케팅이 필요한 회사의 직원 및 관리자
브랜드의 차별화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자
온라인판매 마케팅 관련 직원 및 관리자​
학습 목표 모바일 쇼핑의 등장으로 변화된 브랜드 마케팅에 대처할수 있다.
SNS마케팅의 목표와 방향성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채널을 이해할 수 있다
페이스북.네이버 블로그,카카오톡 채널,등을 개설하고 운영 방향성을 설정할 수 있다.
스마트 스토어와 네이버 쇼핑의 구조에 대해 이해하고 성공적인 스마트 스토어를 창업할 수 있다.​
교수 소개

김덕수, 임헌수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브랜드의 역사
2차시 2. 브랜드와 인간
3차시 3. 페이스북 마케팅 이해와 실전
4차시 4. 반응하는 콘텐츠 전략
5차시 5. 인스타그램 마케팅 이해와 실전
6차시 6. 인스타그램 비주얼 스토리텔링
7차시 7. 네이버 블로그 이해와 실전
8차시 8.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실습과 활용
9차시 9. 카카오톡 채널 이해와 실전
10차시 10. 카카오톡 채널 활용
11차시 11. 네이버쇼핑과 스마트스토어의 이해
12차시 12. 매출 향상을 위한 아이템 키워드 조사
13차시 13. 온라인 판매 매출 공식
14차시 14. 스마트스토어 상위노출 노하우
15차시 15. 스마트스토어 SEO와 상품명 키워드
16차시 16. 마케팅 성공을 위한 상세페이지 기획과 디자인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