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0,000 원 |
실결제금액 | 80,000 원 |
과정 소개 | 반응하는 컨텐츠에 대해 알수있고 그 컨텐츠를 활용하여 SNS마케팅의 목표와 방향성을 바로 알고, 실무적인 활용과 성공적 SNS마케팅을 배울수 있는 과정이다. 매출향상의 아이템 키워드를 비롯하여 온라인 판매 매출 공식에 따른 실제 매출증대 효과 및 마케팅 성공을 위한 여러가지 대안들을 제시하며 SNS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학습을 기대할 수 있는 과정이다. |
||||||||||||||||||||||||||||||||||
학습 대상 | 마케팅이 필요한 회사의 직원 및 관리자 브랜드의 차별화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자 온라인판매 마케팅 관련 직원 및 관리자 |
||||||||||||||||||||||||||||||||||
학습 목표 | 모바일 쇼핑의 등장으로 변화된 브랜드 마케팅에 대처할수 있다. SNS마케팅의 목표와 방향성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채널을 이해할 수 있다 페이스북.네이버 블로그,카카오톡 채널,등을 개설하고 운영 방향성을 설정할 수 있다. 스마트 스토어와 네이버 쇼핑의 구조에 대해 이해하고 성공적인 스마트 스토어를 창업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김덕수, 임헌수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