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매직키(Key)! 4P 믹스 : 유통과 촉진 편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000 원
실결제금액 5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기업에서 마케팅/영업 업무 담당자나 프로 마케터가 되기 위한 사람은 마케팅 믹스에 대해 실무에 맞게 개념 정립 및 도입 방법을 이해해야 하며, 전략적으로 마케팅 믹스를 수립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마케팅 전략 수립 프로세스 및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 설계를 위한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이를 도입해봄으로써 마케팅 믹스 중 프로모션과 유통 전략의 수립과 관리, 그리고 실행 방법에 대해 학습함으로써 사례 분석을 통한 성공요인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학습 대상 마케팅/영업 업무 담당자, 프로 마케터가 되기 위해 배경 지식을 쌓고자 하는 마케터
학습 목표 마케팅 믹스에 대해 실무에 맞게 개념 정립 및 도입 방법을 이해한다.
전략적으로 마케팅 믹스를 수립하는 방법을 프로세스에 맞게 습득한다.
프로모션 / 유통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
교수 소개

김종훈

Q&A마케팅연구소 소장​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2차시 2. 프로모션의 종류와 방법
3차시 3. 광고기획과 실행
4차시 4. 홍보기획과 실행
5차시 5. 판촉 개요 및 기능
6차시 6. 판촉 종류 및 효과
7차시 7. 유통관리의 이해
8차시 8. 유통경로의 설계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