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50,000 원 |
실결제금액 | 50,000 원 |
과정 소개 | 기업에서 마케팅/영업 업무 담당자나 프로 마케터가 되기 위한 사람은 마케팅 믹스에 대해 실무에 맞게 개념 정립 및 도입 방법을 이해해야 하며, 전략적으로 마케팅 믹스를 수립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마케팅 전략 수립 프로세스 및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 설계를 위한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이를 도입해봄으로써 마케팅 믹스 중 프로모션과 유통 전략의 수립과 관리, 그리고 실행 방법에 대해 학습함으로써 사례 분석을 통한 성공요인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 ||||||||||||||||||
학습 대상 | 마케팅/영업 업무 담당자, 프로 마케터가 되기 위해 배경 지식을 쌓고자 하는 마케터 | ||||||||||||||||||
학습 목표 | 마케팅 믹스에 대해 실무에 맞게 개념 정립 및 도입 방법을 이해한다. 전략적으로 마케팅 믹스를 수립하는 방법을 프로세스에 맞게 습득한다. 프로모션 / 유통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 |
||||||||||||||||||
교수 소개 | 김종훈 Q&A마케팅연구소 소장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