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및 영업이익확대를 위한 영업기획실무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000 원
실결제금액 5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영업/마케팅부서 실무자 또는 영업기획/영업관리부서 담당자는 영업환경의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영업기획역량을 스스로 진단하고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본 과정은 영업기획능력을 개발하고 다양한 전략수립 기법을 습득하는데 도움을 주는 과정이며, 고객정보를 정량적으로 분석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본 과정을 통해 영업목표를 과학적으로 수립할 수 있도록 목표수립기법을 습득하고, 자사에 적합한 목표수립기법을 개발하고 실습을 통해 정량적으로 도출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웁니다.
학습 대상 영업/마케팅부서 실무자, 영업기획/영업관리부서 담당자, 경영전략 및 기획부서 담당자, 수출부서 실무자
학습 목표 체계적인 환경분석을 통한 경쟁우위전략을 도출한다. 
영업기획능력을 개발하고 다양한 전략수립 기법을 습득한다. 
고객정보를 정량적으로 분석하고 통계적으로 문제해결 능력을 배양한다.​
교수 소개

한재흥

글로벌 마케팅 대표​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영업환경 변화와 역량 진단
2차시 2. 조직구매자의 이해와 행동분석
3차시 3. 영업기획의 개념과 프로세스 수립
4차시 4. 수요예측 절차와 기법
5차시 5. 영업목표수립의 이해
6차시 6. 영업전략수립 프로세스 이해
7차시 7. 영업전략의 유형과 분석기법
8차시 8. 영업성과 및 구조분석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