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50,000 원 |
실결제금액 | 50,000 원 |
과정 소개 | 영업/마케팅부서 실무자 또는 영업기획/영업관리부서 담당자는 영업환경의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영업기획역량을 스스로 진단하고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본 과정은 영업기획능력을 개발하고 다양한 전략수립 기법을 습득하는데 도움을 주는 과정이며, 고객정보를 정량적으로 분석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본 과정을 통해 영업목표를 과학적으로 수립할 수 있도록 목표수립기법을 습득하고, 자사에 적합한 목표수립기법을 개발하고 실습을 통해 정량적으로 도출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웁니다. | ||||||||||||||||||
학습 대상 | 영업/마케팅부서 실무자, 영업기획/영업관리부서 담당자, 경영전략 및 기획부서 담당자, 수출부서 실무자 | ||||||||||||||||||
학습 목표 | 체계적인 환경분석을 통한 경쟁우위전략을 도출한다. 영업기획능력을 개발하고 다양한 전략수립 기법을 습득한다. 고객정보를 정량적으로 분석하고 통계적으로 문제해결 능력을 배양한다. |
||||||||||||||||||
교수 소개 | 한재흥 글로벌 마케팅 대표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