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20,000 원 |
실결제금액 | 20,000 원 |
과정 소개 | 조직이나 기업에서는 주어진 경영환경에서 성과창출을 도모하기 위해 각별한 노력을 기울입니다. 경영전략 및 기획업무 담당자들을 위한 본 과정은 경영전략의 역사와 주요 전략이론을 이해하며, 최근 경영전략의 화두가 되고 있는 초경쟁 현상을 이해하고 이에 대응하는 방안을 습득, 적용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또한, 전사전략의 원리와 주요 모델을 파악하고 성과향상을 위한 방안을 성찰해 봅니다. | ||||||||||||||||||
학습 대상 | 경영전략 및 기획업무 담당자 | ||||||||||||||||||
학습 목표 | 경영전략의 역사와 주요 전략이론을 이해한다. 초경쟁(hyper-competition) 현상을 이해하고 이에 대응하는 방안을 습득한다. 전사전략의 원리와 주요 모델을 파악한다. |
||||||||||||||||||
교수 소개 | 이동현 가톨릭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