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 첫걸음! 해외시장 조사와 바이어 발굴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000 원
실결제금액 5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해외 마케팅 시 필요한 글로벌 이슈 및 진출 준비사항 등을 알아보고 해외시장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하는 과정입니다. 
 
※ 『한눈에 보는! 7대 글로벌 시장 핵심 가이드』와  『수출 첫걸음! 해외시장 조사와 바이어 발굴』의 결합상품은 『[무역전문가양성코스] 글로벌 시장과 수출 첫걸음』패키지 과정이오니 수강 신청 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학습 대상 해외 시장 진출에 관심이 있는 모든 임직원
학습 목표 해외 마케팅 역할의 개념과 최근 근로벌 이슈를 파악할 수 있다.
마케팅 핵심 프로세스와 준비과정, 산업재 마케팅의 핵심 특징을 이해하여 프로세스를 수립할 수 있다.​
교수 소개

박동형(대한무역투자진흥공단)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해외시장 진출 준비 사항
2차시 2. 해외시장 마케팅 전략 수립
3차시 3. 해외시장 조사 및 분석기법(1)
4차시 4. 해외시장 조사 및 분석기법(2)
5차시 5. 바이어 발굴전략(1)
6차시 6. 바이어 발굴전략(2)
7차시 7. 수출 절차의 이해(1)
8차시 8. 수출 절차의 이해(2)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