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50,000 원 |
실결제금액 | 50,000 원 |
과정 소개 | 해외 마케팅 시 필요한 글로벌 이슈 및 진출 준비사항 등을 알아보고 해외시장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하는 과정입니다. |
||||||||||||||||||
학습 대상 | 해외 시장 진출에 관심이 있는 모든 임직원 | ||||||||||||||||||
학습 목표 | 해외 마케팅 역할의 개념과 최근 근로벌 이슈를 파악할 수 있다. 마케팅 핵심 프로세스와 준비과정, 산업재 마케팅의 핵심 특징을 이해하여 프로세스를 수립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박동형(대한무역투자진흥공단)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