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50,000 원 |
실결제금액 | 50,000 원 |
과정 소개 | 최근 급변하는 경영환경에서는 명확한 시장 수요예측과 마케팅 환경분석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은 마케팅/영업분야 업무 담당자 또는 프로 마케터가 되기 위해 배경지식을 쌓고자 하는 마케터들을 위한 과정입니다. 변화하는 시장환경에서 마케팅 관련 주요 개념을 이해하고, 마케팅 정보 수집 및 환경 분석 내용을 이해함으로써 현업에서 마케팅 분석시 적용시킬 수 있는 방안을 고찰해봅니다. | ||||||||||||||||||
학습 대상 | 마케팅/영업/기획 업무 담당자, 프로 마케터가 되기 위해 배경 지식을 쌓고자 하는 마케터 | ||||||||||||||||||
학습 목표 | 마케팅 관련 주요 개념을 이해한다.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 및 내용을 이해한다. 마케팅 정보 수집 및 환경 분석(거시환경, 고객, 경쟁사)의 내용을 이해한다. 마케팅 성과 분석 및 수요예측의 내용을 이해한다. 고객관련 지표 및 고객관계관리의 개념 및 내용을 이해한다. |
||||||||||||||||||
교수 소개 | 백승훈 (주)베어풋대표이사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