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바쁜 직장인을 위한 넓고 얕은 경영학 이야기_마케팅 편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000 원
실결제금액 5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정말 바쁜 직장인을 위한 넓고 얕은 경영학 이야기" - 마케팅 편

본 과정은 마케팅 분야의 주요 주제, 이슈 상황과 관련한 지식 및 관련 사례 등을 살펴봄으로써, 경영학 비전공자 직장인들이 알아두면 유용한 기초, 핵심 지식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한 과정입니다.
사회자-전문가(패널) 간 좌담(坐談) 형식으로 구성된 콘텐츠 학습을 통해, 각 주제별 핵심 지식과 관련 기업 사례 등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해 보시기 바랍니다.​
학습 대상 마케팅 분야 기초, 핵심내용에 대한 빠른 학습 및 실무 적용을 원하는 일선 재직근로자
마케팅 분야 관련 궁금증 및 문제사항 등에 대한 현장밀착형 솔루션을 원하는 초급근로자(사원, 대리급)​
학습 목표 마케팅 분야 이슈, 기업 사례 등과 관련한 기초, 핵심지식 학습을 통해 관련 실무역량을 함양할 수 있다.
교수 소개

김희진, 송하연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상품이 좋으면 잘 팔리겠지?’ 정말 그럴까요?
2차시 2. 마케팅,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3차시 3.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는 제품은 없다!
4차시 4. 디지털 마케팅(Digital Marketing), 너를 알고 싶다! - 소셜 미디어 마케팅
5차시 5. 디지털 마케팅(Digital Marketing), 너를 알고 싶다! - 경험마케팅과 VR
6차시 6. 제품 가격 결정, 그것이 문제로다!
7차시 7. 제품 종류, 과연 다다익선(多多益善)인 걸까?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