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3일 ~ 2024년 12월 23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99,000 원 |
실결제금액 | 99,000 원 |
과정 소개 | "마케팅 알못이구나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직장인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마케팅 지식이 있습니다. 전공자 아니어도 돼요. 관련 부서 아니어도 돼요. 마케팅 이것만 알면 어디가서 아는 척 할 수 있어요. 실무자가 엄선한 30개 키워드로 마케팅 친절하게 떠먹여드립니다. 각 분야의 실제 전·현직 실무자로 구성된 강사진이 들려주는 쉽고 재미있는 MBA 마이크로 러닝으로 한입 한입 냠냠♪ 너튜브 보듯이 보세요. 30개 키워드의 개념 X 사례를 들으면 나도 마케팅 잘알! |
||||||||||||||||||||||||||||||||||||||||||||||||||||||||||||||
학습 대상 | 마케팅에 대한 기초 개념 이해 및 실무 적용이 요구되는 사원~대리급 직장인 마케팅 및 홍보 기초 지식을 실무에 적용하고자 하는 모든 직장인 |
||||||||||||||||||||||||||||||||||||||||||||||||||||||||||||||
학습 목표 | 마케팅의 개념과 전략 도출 과정을 이해할 수 있다. STEEP, PEST, 5 Force Model, 3C 등 개념을 알고, 이를 바탕으로 마케팅 환경분석을 할 수 있다. SWOT 분석, STP 전략, 4P 믹스 등에 대해 알고, 이를 바탕으로 마케팅 기획을 할 수 있다. 고객 행동분석과 서비스 마케팅, CRM의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트렌드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과 마케팅 패러다임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신지영(플래너티)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