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110,000 원 |
실결제금액 | 110,000 원 |
과정 소개 | ZARA & UNIQLO는 어떻게 빠른 주기로 새로운 옷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을까? SCM 혁신을 통해 재고최적화 및 수요예측, 정보시스템 활용으로 기업의 가치를 끌어올린 혁신사례 연구를 통해 벤치마킹 포인트를 발굴한다. | ||||||||||||||||||
학습 대상 | 1. 경영혁신 및 경영기획 관리자 2. 공급망관리(SCM) 혁신에 관심 있는 실무자 및 관리자 3. SCM/ERP, 전산(경영정보) 관련 실무자 및 관리자 |
||||||||||||||||||
학습 목표 | 공급망관리(SCM)의 이해와 중요성 파악 자사 공급망관리(SCM) 수준에 대한 이해 및 혁신 역량 배양 기업 내 SCM 활용방안, 목표수립 및 최적화 역량 제고 국내외 SCM 혁신사례 연구를 통한 벤치마킹 포인트 발굴 |
||||||||||||||||||
교수 소개 | 노형준 (솔리드이엔지 이사)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