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만에 끝내는 신입사원 입문기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0월 01일 ~ 2024년 10월 31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0,000 원
실결제금액 6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한달 만에 끝내는 신입사원 입문기! 

본 과정은 신입사원에게 필요한 비즈니스 매너, 문서 작성, 커뮤니케이션 스킬, 프레젠테이션 스킬을 
한달 만에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학습 대상 성공적인 직장생활을 시작하고 싶은 신입사원
체계적인 업무수행 관련 지식을 단시간에 학습하고 싶은 초보사원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기본역량 교육이 필요한 직장인​
학습 목표 고객을 대하는 비즈니스매너를 습득하여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기획서 작성의 기본원리를 이해하고 효과적인 기획서를 작성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을 알고 업무를 위한 관계정립에 활용할 수 있다.
프레젠테이션의 개념을 이해하고 전략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다.​
교수 소개

강희선, 이추경, 도영태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매너가 실력이다
2차시 2. 호감 주는 이미지는 사람을 부른다
3차시 3. 친절, 그 후로도 오랫동안 추억된다
4차시 4. 표정은 최고의 커뮤니케이션이다
5차시 5. 주의를 집중시키는 매력적인 제목 정하는 법
6차시 6.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기획 로드맵 설정방법
7차시 7. 기획서를 살리는 핵심 키워드 추출 요령
8차시 8. 주요 항목별 카테고리 설정법
9차시 9. 내 안에 커뮤니케이션 함정찾기
10차시 10.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10가지 핵심포인트
11차시 11. 관계가 좋으면 대화가 쉬워진다
12차시 12. 차이를 알면 대화를 리드할 수 있다
13차시 13. 프레젠테이션의 전략적 접근
14차시 14. 능숙한 발표자와 짜증나는 발표자 유형
15차시 15. 전략적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4가지 키워드
16차시 16. 1:1 프레젠테이션 전략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