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만에 끝내는 신입사원 필살기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0월 01일 ~ 2024년 10월 31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0,000 원
실결제금액 6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신입사원 탈출! 이제는 전략과 응용이다! 

한달만에 끝내는 신입사원 탈출기에 이은 신입사원 탈출 두번째 과정으로, 
신입사원에게 기본적으로 필요한 비즈니스 매너, 비즈니스 글쓰기 방법, 프레젠테이션, 커뮤니케이션 방법 관련 지식을 한 달 만에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신입사원 탈출! 필살기 편으로 확실하게 응용력을 쌓아보세요!​
학습 대상 성공적인 직장생활을 시작하고 싶은 신입사원
체계적인 업무수행 관련 지식을 단시간에 학습하고 싶은 초보사원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기본역량 교육이 필요한 직장인​
학습 목표 고객응대, 방문, 회의, 상담 등 업무 상황에서 생길 수 있는 문제점을 파악하고 올바른 대처방법을 습득할 수 있다.
회사에서 필요로 하는 기획서, 보고서, 제안서를 작성 방법을 이해하고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
생산적인 회의법, 효과적인 이메일쓰기법, 설득기법, 프레젠테이션 기법을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다.
프레젠테이션을 시작부터 끝까지 매끄럽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교수 소개

강희선, 이추경, 도영태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고객응대 직원의 태도가 회사 이미지를 좌우한다
2차시 2. 방문 시 당신의 모습은 회사의 대표이다
3차시 3. 소개와 명함으로 인맥을 관리하라
4차시 4. 좋은 매너와 태도가 고객을 행복하게 만든다
5차시 5. 핵심을 뽑아내는 보고서 작성기술
6차시 6. 단번에 OK를 얻어내는 제안서 작성기술
7차시 7. 한 눈에 쏙 들어오는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작성기술
8차시 8. 간결하고 명확한 원 페이지 문서작성 기술
9차시 9. 통하는 회의기법
10차시 10. 이메일로 통하는 커뮤니케이션
11차시 11. 설득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12차시 12. 1대 다수의 커뮤니케이션(프리젠테이션)
13차시 13. 프레젠테이션의 시작
14차시 14. 프레젠테이션의 마무리
15차시 15. 집중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법 및 화법
16차시 16. 돌발상황에 대한 대처방법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