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6일 ~ 2024년 12월 26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20,000 원 |
실결제금액 | 20,000 원 |
과정 소개 | 경영전략이란, 기업의 기본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종합적인 활동계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디지털 혁명시대의 키워드인 빅데이터 개념을 정확히 이해하고, 다양한 선진사례를 통해 적용 가능한 분야를 습득, 비즈니스 가치를 높이기 위한 효과적인 활용방안을 모색하는데 목적을 두었습니다. 이를 위해, 상위수준의 기술구조(Technical Architecture)를 습득하고, 마스터플랜 방법론과 소셜 및 비주얼 분석 방법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구성하였습니다. | ||||||||||||||||||
학습 대상 | 빅데이터 도입을 고민하거나 활용하려는 기업이나 공공기관의 현업담당자 기획, 통계, 분석, 마케팅, 홍보, 비즈니스, IT 개발 분야의 실무 담당자 |
||||||||||||||||||
학습 목표 | 빅데이터 등장배경, 개념 및 분류체계를 명확히 이해한다. 산업별 활용분야 및 다양한 선진사례를 살펴보고, 도입을 위한 상위수준의 기술구조(Technical Architecture)를 습득한다. 최초 도입을 위한 마스터플랜 방법론과 빅데이터 핵심 분야인 소셜 및 비주얼 분석 방법을 학습한다. |
||||||||||||||||||
교수 소개 | 김철원 (주)허들링 씨앤씨 경영컨설팅 본부장(전무)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