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6일 ~ 2024년 12월 26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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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120,000 원 |
실결제금액 | 120,000 원 |
과정 소개 | Manners Maketh Man! 영화 [킹스맨]의 대사 중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라는 의미입니다. 이러한 매너를 위해 필요한 것이 커뮤니케이션 스킬입니다. 직장 내에서 이루어지는 구성원간의 소통방식은 조직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고, 구성원 각자의 인간관계에서도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불통하지 않고, 공감받는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계층별로 구분하여 다양한 사례와 함께 제시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를 성사시키고,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고, 인간관계를 할 때 진심이 통하는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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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1. 커뮤니케이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직원 2.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개선을 통해 성과를 높이고 싶은 임직원 3. 고객을 설득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필요한 영업관련 실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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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1. 불통의 시대에 만사형통하기 위한 소통전문가에게 요구되는 영역별(상사·부하·다른 집단) 핵심역량을 개발할 수 있다. 2. 상사(선배)의 유형에 따라 스토리라인을 구성하여 논리적으로 설득함으로써 상사(선배)와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3. 부하(후배)와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다양한 소통경로를 활용하여 부하(후배)와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4. 다른 세대, 다른 성, 다른 성격유형 등 다른 집단과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터득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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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이재희(비전경영연구소 대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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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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