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디지털 마케팅 생활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70,000 원
실결제금액 7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4차 산업혁명 및 5G 모바일 환경 구축 진행에 따라 기업들이 디지털 중심의 조직으로 개편되고 있으며, 금융권 또한 인터넷 뱅킹 중심의 디지털 사업구조로 개편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본 강의는 디지털 마케팅의 활용, 가능성등 현재와 미래에 대한 전략을 학습하며,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제공 합니다.
학습 대상 1. 금융 SALES 직군
2. 마케팅 담당자
3. 그 외 금융실무자​
학습 목표 1. 학습 대상군이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방법 제시
2. 디지털 마케팅의 활용, 가능성등 현재와 미래에 대한 전략 제시​
교수 소개

한석영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디지털 마케팅 개요
2차시 2. 디지컬 마케팅과 마켓의 변화
3차시 3.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의 전략
4차시 4. 디지털 마케팅의 프로세스
5차시 5.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마케팅
6차시 6. SNS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7차시 7. 모바일 마케팅의 이해
8차시 8. 스마트 금융과 인터넷 전문은행
9차시 9. 핀테크와 디지털 마케팅
10차시 10.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