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70,000 원 |
실결제금액 | 70,000 원 |
과정 소개 | 4차 산업혁명 및 5G 모바일 환경 구축 진행에 따라 기업들이 디지털 중심의 조직으로 개편되고 있으며, 금융권 또한 인터넷 뱅킹 중심의 디지털 사업구조로 개편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본 강의는 디지털 마케팅의 활용, 가능성등 현재와 미래에 대한 전략을 학습하며,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제공 합니다. | ||||||||||||||||||||||
학습 대상 | 1. 금융 SALES 직군 2. 마케팅 담당자 3. 그 외 금융실무자 |
||||||||||||||||||||||
학습 목표 | 1. 학습 대상군이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방법 제시 2. 디지털 마케팅의 활용, 가능성등 현재와 미래에 대한 전략 제시 |
||||||||||||||||||||||
교수 소개 | 한석영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