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데있는 CX 잡학상식 알쓸CX잡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09월 30일 ~ 2024년 10월 30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80,000 원
실결제금액 8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알쓸신잡]패러디해서 고객접점 분야, 고객경험 기획분야 종사자들이 알아두어야 할 CX관련 용어에 대한 기본 개념을 간단하고 알기 쉽게 정리합니다
학습 대상 고객상담,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업무를 하는 직장인 학습자
학습 목표 고객경험 분야의 용어 사전처럼 기초적으로 알아두어야 할 개념을 정의한다
교수 소개

지윤정(윌토피아 대표이사)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결과보다 과정이다 "고객경험 관리 CEM"
2차시 2. 고객이 기대하는 경험은 다르다 ! "고객경험 매트릭스"
3차시 3. 고객만족도보다 "순추천지수 NPS"
4차시 4. 고객은 노력하고 싶지 않다 "고객노력도 CES"
5차시 5. 디자인 씽킹에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6차시 6. 숫자 너머의 지혜 "스몰 데이터"
7차시 7. 고객맥락을 알아야 보인다 "고객여정"
8차시 8. 행동보다 의도가 중요하다 "고객행동의도"
9차시 9. 우리에게 배우세요 "모디슈머"
10차시 10. 혼쭐도 내고 돈쭐도 내는 "고객시민행동"
11차시 11. CS보다 ES "내부 고객 만족도"
12차시 12. 당신을 사양합니다 "고객거부"
13차시 13. CX핵심역량 "고객지향성"
14차시 14. 감정 노동의 빨간불 "감정소진"
15차시 15. 생태계를 살리는 "ESG"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