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10분영어] 41개 동사로 패턴 만들기 - 가다 하다 패턴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4일 ~ 2024년 12월 24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0,000 원
실결제금액 6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놀면 뭐하니? 10분 영어! Mastered patterns, you can master English! 매일 10분 * 365일/60분=1년 약 61시간, 하루 10분은 주1회 외국어 수업을 1년간 듣고도 남을 시간, 언어감각은 완전히 달라집니다. 
아는 영단어만 나열하며 바디랭귀지로 때우거나 줄줄 암기한 회화 표현만 앵무새처럼 반복하지 말고, 필요한 단어들을 조립하여 문장을 만들 줄 아는 응용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장 응용력을 키우는 지름길은 문장을 조립하는 기본 패턴을 익히고, 패턴을 구성하는 기초동사를 마스터하는 것입니다. 
"41개 동사로 패턴 만들기"에서는, 이러한 문장 패턴 중에서도 가장 기본적인 9가지의 문장 패턴을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제 원어민들이 훨씬 더 자주 쓰는 쉽고 기초적인 동사, 4억 5천만 단어로 이루어진 영어 빅데이터에서 10만번 이상 쓰인 41개의 고빈출 동사를 선별하여, 패턴별로 학습하여 쉽게 문장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가다 하다 패턴" 편에서는 가다, 되다, 가게 하다, 되게 하다, 하다, 가지다의 6가지 패턴을 학습하면서, 어디론가 이동하거나 무엇을 이동시키거나, 어떠한 상태가 되거나 어떠한 상태로 만들거나, 무엇이 작동하거나, 무엇을 하거나, 그리고 무엇을 얻거나 가지는 것의 표현을 학습합니다.
학습 대상 영어단어는 알지만, 단어를 조합하는 것을 어렵게 느끼는 학습자
암기한 영어표현 문장만 반복하게 되는 학습자
가장 쉽고 간단한 동사만으로 자유로운 영어표현을 하고 싶은 학습자
학습 목표

고빈출 동사를 활용, 단어들을 조합하여 다양한 표현의 문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9가지 영어 패턴으로 실제 원어민과의 기본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기초동사와 기본 패턴으로 다양한 표현을 구사할 수 있는 문장 응용력이 향상됩니다.

 

 

교수 소개 경력 및 저서
KBS 라디오, K-POP 커넥션
EBS 라디오, 귀가 트이는 영어
아리랑TV, 재능방송
EduTV 영어방송
파고다 강남 기초회화문법 민병철어학원 다락원 인터넷 강의 촬영 YBM어학원 영어 강사 청담어학원 영문법 강사

 

학력
미국 University of Hawaii, Psychology/Speech Communication 학사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Day 01 가다 패턴 & 되다 패턴 / go & get
2차시 Day 02 가다 패턴 & 되다 패턴 / come & turn
3차시 Day 03 가다 패턴 & 되다 패턴 / turn & move
4차시 Day 04 가다 패턴 & 되다 패턴 / run & walk
5차시 Day 05 가다 패턴 & 되다 패턴 / get & become
6차시 Day 06 있다 패턴 & 이다 패턴 / be
7차시 Day 07 가게 하다 패턴 & 되게 하다 패턴 / get & take
8차시 Day 08 가게 하다 패턴 & 되게 하다 패턴 / move & turn
9차시 Day 09 가게 하다 패턴 / take & bring
10차시 Day 10 있게 하다 패턴 / put & set
11차시 Day 11 하게 두다 패턴 / keep & leave
12차시 Day 12 가게 하다 패턴 / lead
13차시 Day 13 하다 패턴 / run & move
14차시 Day 14 하다 패턴 / work & pay
15차시 Day 15 하다 패턴 / do & play
16차시 Day 16 가지다 패턴 / have & get
17차시 Day 17 가지다 패턴 / win & lose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