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시) 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1일 ~ 2024년 12월 21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0,000 원
실결제금액 6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고객관계 관리를 뛰어 넘어 고객과의 애착을 형성하라!!
꼭 필요한 핵심에 풍부한 사례와 한걸음 더 들어간 심화 학습까지! 고객과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요소인 반응성, 민감성, 일관성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사례를 통해 설명해 주는 과정이다.
학습 대상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 목표 고객 지향을 이룰 수 있는 요소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고객 지향은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임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고객 지향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고객지향을 이룰 수 있을지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교수 소개

황진아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2차시 2.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민감성(1)
3차시 3.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민감성(2)
4차시 4.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반응성
5차시 5.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일관성
6차시 6. 고객지향과 혁신
7차시 7.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8차시 8. 기업 내부 인적 자원 관리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