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30차시 ver)

  • 고용보험 환급과정(사업주훈련지원과정) 이란?
    사업주가 고용하고 있는 근로자를 훈련기관에 의탁하여
    훈련을 실시하는 경우, 소정의 훈련 비용을 사업주에게
    지원하는 과정입니다.
학습시작월
개강 및 종강
학습시작월을 선택하세요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90,960 원
실결제금액 190,96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뉴노멀 시대에 맞춘 CS의 방식과 서비스 전략을 학습하고, 고객만족의 위한 성공전략 습득
학습 대상 4차 산업혁명에 변화하는 CS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 목표 4차 산업의 발달과 CS 서비스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한다. 서비스 수익 체인 고리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이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CS 서비스에 4차 산업의 기술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본다.​
교수 소개

허지욱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5% 15%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