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시작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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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강 및 종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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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129,360 원 |
실결제금액 | 129,360 원 |
과정 소개 | 뉴노멀 시대에 맞춘 CS의 방식과 서비스 전략을 학습하고, 고객만족의 위한 성공전략 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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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4차 산업혁명에 변화하는 CS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 ||||||||||||||||||
학습 목표 | 1. 4차 산업의 발달과 CS 서비스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한다. 2. 서비스 수익 체인 고리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이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3.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 ||||||||||||||||||
교수 소개 | 허지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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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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