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시작월 |
|
---|---|
개강 및 종강 |
학습시작월을 선택하세요
|
학습기간 |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129,580 원 |
실결제금액 | 129,580 원 |
과정 소개 | 1. 카피라이터의 의미를 이해하고 필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다양한 카피의 종류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이 구매를 하게 하는 카피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3. 광고 전략에 기반한 핵심 크리에이티브의 방향을 도출할 수 있다. | ||||||||||||||||||
학습 대상 | 마케팅 담당자 브랜드 매니저(BM) 광고, 홍보업체 임직원 | ||||||||||||||||||
학습 목표 | 1. 카피라이터의 의미를 이해하고 필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다양한 카피의 종류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이 구매를 하게 하는 카피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3. 광고 전략에 기반한 핵심 크리에이티브의 방향을 도출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한종률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