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 고용보험 환급과정(사업주훈련지원과정) 이란?
    사업주가 고용하고 있는 근로자를 훈련기관에 의탁하여
    훈련을 실시하는 경우, 소정의 훈련 비용을 사업주에게
    지원하는 과정입니다.
학습시작월
개강 및 종강
학습시작월을 선택하세요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29,360 원
실결제금액 129,36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본 과정은 정보 홍수의 시대에서 세일즈맨이 필요한 이유를 설명하고 세일즈맨의 역할과 가치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세일즈는 사람의 마음에 영향력을 미쳐 태도와 행동을 바꾸는일이며, 이러한 영향력을 미치기 위한 설득의 기술과 공감하는 방법도 같이 다루고있습니다.
학습 대상 - 판매직 종사자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 목표 1. 매장 판매 사원으로서의 역할을 인식하고 세일즈에 대한 부담을 해소한다.

2. 고객, 매장, 상품, 환경 등을 분석하고 이를 판매에 활용할 수 있다. 

3. 매장 판매를 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4. 잘 되는 매장은 무엇이 다른지를 확인하고 이를 자사에 적용할 수 있다. ​​
교수 소개

한종률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