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를 만드는 브랜드 여행

  • 고용보험 환급과정(사업주훈련지원과정) 이란?
    사업주가 고용하고 있는 근로자를 훈련기관에 의탁하여
    훈련을 실시하는 경우, 소정의 훈련 비용을 사업주에게
    지원하는 과정입니다.
학습시작월
개강 및 종강
학습시작월을 선택하세요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32,670 원
실결제금액 32,67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는 브랜드의 비밀은 도대체 무엇일까? 바로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정체성)가 명확하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차별화를 구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브랜드 경험 박사가 여러 국가를 여행하며 얻은 이색적이고 독특한 브랜드 경험 사례를 통해 그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지금부터 자기다움으로 승부하는 브랜드를 만나러 여행을 떠나보자.
학습 대상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려는 실무 학습자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영감을 얻고자 하는 실무 학습자   
브랜딩 성공사례를 브랜딩 전략에 적용시키고자 하는 실무 학습자​​
학습 목표 브랜드에 관한 개념을 이해하여 기본적인 브랜딩 전략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차별화된 브랜딩 성공 전략을 통해 브랜드 구축에 필요한 방안을 모색할 수 있다. 
약점도 강점으로 바꾸는 등 관점을 변화시키는 훈련을 통해 새로운 브랜딩 또는 마케팅 전략을 구축할 수 있다. 
다양한 브랜딩 사례를 이해하여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을 만들 수 있다. 
우리 조직만의 색깔을 지닌 차별화된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다.​​
교수 소개

김상률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